K타이거즈은계태권도장,
후원금 505,000원 전달
1월 15일(목) K타이거즈은계태권도장(관장 최원용)에서 사랑의 후원금 505,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은 태권도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의미 있게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하는 뜻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핑파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해 마련된 수익금과 행사 중 함께 열린 바자회 수익금을 더해 조성됐다. 전달한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생계비, 의료비, 간병비, 치과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원용 관장은 “태권도장을 운영하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온 1년이었는데, 그 감사한 마음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싶었다.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해 만들어낸 후원금이라 더욱 뜻깊고, 작은 정성이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이들을 위한 즐거운 행사가 나눔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지역의 작은 실천들이 모여 큰 희망이 되는 만큼,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K타이거즈은계태권도장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청 1층 민원여권과 앞 ‘나눔 키오스크’ 무인 단말기를 설치하여, 신용카드나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