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배드민턴클럽,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510,000원 전달
1월 14일(수) 청룡배드민턴클럽(회장 김상복)에서 사랑의 후원금 51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소래산에 위치한 청룡배드민턴클럽은 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운영하며 단순한 체육 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동호회로서 역할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소속 회원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매년 잊지 않고 정기적인 기부를 이어오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상복 회장은 “회원들이 운동으로 얻은 건강과 즐거움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싶다는 마음으로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장길성 과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청룡배드민턴클럽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청 1층 민원여권과 앞 ‘나눔 키오스크’ 무인 단말기를 설치하여, 신용카드나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