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아쿠아펫랜드,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 햇토미(10kg) 300포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1-04-16 09:48 조회3,31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쿠아펫랜드,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 햇토미(10kg) 300포 기부

 

 

415아쿠아펫랜드(대표 심홍석)에서 햇토미(10kg) 30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쿠아펫랜드는 관상어 생산·유통 및 R&D 시설의 집적화 단지를 조성하여 관상어 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조성되었다. 또한 지상 1층에 아쿠아펫 시설 존을 조성해 이곳에 세계 희귀 관상어 및 전문어종 등을 전시하고 판매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며 지상 2층부터 5층까지도 다양한 체험시설과 볼거리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아쿠아펫랜드는 대한민국 최초, 최대 규모의 관상어유통단지를 조성하면서 관상어 단지가 위치한 시흥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후원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염명자 부대표는 아름다운 나눔에 감사하다.”라며 번창하시길 바란다.”, “지역주민이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지역주민을 생각해 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