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나와 이웃이 더불어 행복한 나눔의 실천, (주)성원특수강 사랑의 후원금 전해 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1-09 09:48 조회5,63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나와 이웃이 더불어 행복한 나눔의 실천

(주)성원특수강 사랑의 후원금 전해 와

    

 

 

1월 8일(수) (주)성원특수강(대표 조원환)에서 사랑의 후원금 5,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성원특수강은 2010년 사무실을 정왕동으로 이전한 이래,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생계비, 의료비, 검진비 등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원환 대표는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추운 날씨와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인해 이웃을 향한 관심이 절실한 요즘이다. 더욱 활발한 나눔활동을 통해 성원특수강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성원특수강의 후원으로 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성원특수강의 모범적인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사회가 나눔활동에 더욱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동참하길 기대한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