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흥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9-04 15:28 조회6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시흥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

시흥시1%복지재단에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고사리손으로 모은 온정, 주변의 이웃과 함께 나눠

 

 

 

 

 

9월 2일 시흥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원장 정기분)에서 바자회 수익금 152,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6월 1일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 2019년 1학기 부모참여수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바자회 “호반2 플리마켓”은 의류, 신발, 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살거리 뿐만 아니라, 페이스페인팅, 만들기, 게임과 같은 다양한 체험거리로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전달된 바자회 수익금은 시흥시1%복지재단 “2019년 추석온정나누기”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추석선물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정기분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 원장은 “우리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은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는 가운데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터득하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에 대한 생각을 배울 수 있는 활동을 마련할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어린이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시립배곧호반2차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것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겠다는 따뜻한 마음을 더 오랫동안 간직할수 있을 것.”이라며 “전달해주신 온정이 추석을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