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하담어린이집, 원아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과 교류의 장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4-07-04 17:02 조회99회 댓글0건

본문

하담어린이집, 원아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과 교류의 장 마련

 

628() 하담어린이집(원장 강은주)에서 사랑의 후원금 33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4616일에 개원한 하담어린이집은 10주년을 맞아 행복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지난 10년 동안 어린이집이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먹거리 장터와 체험 부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간병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강은주 원장은 "시흥에서 태어나고 자라 시흥시에 대한 애정이 크다. 작지만 우리 하담가족들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 어린이집의 미래를 더욱 밝게 비추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시흥시의 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행복을 느끼고, 타인을 돕는 다양한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